경기도건설본부, 기술자문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9월 16일까지
상태바
경기도건설본부, 기술자문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9월 16일까지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기는 2019. 10. 16일 부터 2년간 활동
▲ 경기도 건설본부는 ‘공정하고 안전한 건설현장’을 만들기 위해 운영 중인 기술자문위원회의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경기도 건설본부는 ‘공정하고 안전한 건설현장’을 만들기 위해 운영 중인 기술자문위원회의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도로 및 건축분야 중 토목시공, 구조, 건축계획 등 24개 분야이며, 임기는 2019년 10월 16일부터 2년이다.

신청방법은 경기도 공식 홈페이지(https://gg.go.kr/) 고시·공고에 접속해 ‘2019년도 경기도건설본부 기술자문위원 공개 모집공고’ 게시글에 첨부된 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9월 16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 접수는 공모마감 당일 소인분까지만 유효하다.

접수 이후 평가위원회에서 경력, 자격 등 자체심사기준에 따라 위원을 선정해 위촉대상자를 확정하게 된다.

위원으로 위촉되면 경기도건설본부에서 진행하는 도로 및 건축공사에 대한 설계, 시공 등의 적정성 검토와 자문을 맡는다.

안용붕 건설본부장은 “전문성과 청렴성을 갖춘 우수한 건설 전문가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그동안 경기도는 공정하고 안전한 공사현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으로도 기술자문회의 전문가 의견을 적극 수용, 투명하고 안전한 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