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어울림 오산 나눔박람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어울림 오산 나눔박람회’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 오전 10시 오산천 일원···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주최, 오산시 후원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훈)가 8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산천 일원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어울림 오산 나눔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며, 오산시가 후원한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훈)가 8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산천 일원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어울림 오산 나눔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며, 오산시가 후원한다.

어울림오산 나눔박람회는 올해로 4회째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들이 참여해 진정한 복지의미를 이해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복지소외계층 추석·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십시일반 나눔 프로젝트, 40여개의 사회복지·사회서비스 분야 홍보·체험활동, 중고물품 나눔 플리마켓, 우리 아이들이 나눔과 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초등학생 ‘도전! 사회복지골든벨’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공연, 큐브매직, 풍선돌이, 그리고 물풍선 던지기, 물총놀이, 에어바운스, 추석의 놀이 등 신나는 퍼포먼스와 다양한 체험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진정한 복지와 나눔의 가치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031-374-4569)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