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와 ‘환경미화’
상태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와 ‘환경미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8월 27일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회장 김홍령)와 복지관 로비 및 복도, 벽면 등에 페인트칠 환경미화를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8월 27일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회장 김홍령)와 복지관 로비 및 복도, 벽면 등에 페인트칠 환경미화를 진행했다.

이날 환경미화는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으로 복지관을 보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공간으로 재조성하여 지역주민에게 제공되는 환경·공간적 서비스의 질을 높여 프로그램 이용 및 복지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자 추진됐다.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 김홍령 회장은 “동문들과 함께한 이번 환경미화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즐겁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하여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지역사회에서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해 온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아낌없는 지원 및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지역주민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와 지역주민의 복지서비스 만족도 증진을 위해 지역 내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