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 랩소디’ 성료
상태바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 랩소디’ 성료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토)~18일(일) 1박2일, 경기도민 총 75가족 참여
▲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은 지난 17~18일 이틀 간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 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랩소디’를 개최했다. ⓒ 경기도청소년야영장

[뉴스피크]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은 지난 17~18일 이틀 간 ‘2019 제1회 경기도 가족캠핑 페스티벌 모두의 캠핑, 숲속랩소디’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도내 75가족 280여명이 참여했으며, 1박 2일 간 물놀이, 캠프파이어 및 레크리에이션, 캠핑베이스활동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경기도립예술단 ‘경기팝스앙상블’의 라이브 공연도 마련돼 참가 가족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캠프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여름휴가철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다면 또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금석 원장은 “경기도 내 가족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간 화합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팝스앙상블은 팝, 클래식, 대중가요, 영화음악, 국악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악을 현 시대에 맞게 개성 있는 음악으로 새롭게 구성해 내는 경기도 대표 퓨전그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프로그램과 문화나눔 실천에 앞장 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