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없는 오산시 중앙동 함께 노력해요”
상태바
“복지사각지대 없는 오산시 중앙동 함께 노력해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7.3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오산중앙로타리클럽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배)는 7월 30일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산중앙로타리클럽과 함께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배)는 7월 30일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산중앙로타리클럽과 함께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산중앙로타리클럽 조성식 회장은 오산시의 6개동 중 중앙동과 함께 관내 지역 주민의 복지를 위해 직접 중앙동으로 찾아와 협약을 제안했다.

오산중앙로타리클럽 조성식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중앙동의 주민들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일회성으로 끝나는 이벤트 사업이 아닌 꾸준히 사업을 진행하여 지속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이승배 동장은 “어려운 곳에 신경써주신 마음 감사히 생각하고 중앙동과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고마운 뜻을 이어받아 열심히 도와 복지로 소외받는 지역주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19년 하반기부터 중앙동행정복지센터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산중앙로타리클럽에서는 소외계층 발굴 및 해소를 위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고, 앞으로 복지 사각지대 없는 지역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