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따뜻한 오산시 신장동 만들어요”
상태바
“나눔으로 따뜻한 오산시 신장동 만들어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 불우이웃 위한 백미 30포 기탁
▲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이 지난 26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장동 관내 다문화 가족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백미 10kg 30포를 기탁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을 보여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사단법인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이 지난 26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장동 관내 다문화 가족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백미 10kg 30포를 기탁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을 보여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우리가 아이를 품으면, 아이는 세상을 품을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의 소외된 아이들과 함께하는 아동전문 NGO기관으로 이 날 기탁한 백미 30포는 사각지대에서 고통 받는 다문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방법을 고민하였고 이에 후원물품을 기탁하게 됐다.

라이프오브칠드런 권호경 이사장은 아이들을 품어주신 후원자님들 덕분에 아이들은 오늘도 더 큰 세상을 꿈 꿀 수 있으며, 베풀어주신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후원에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정길순 신장동행정복지센터 동장은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사회적 약자와 함께 다문화 가정과 탈북민 가정까지 아우르는 보편적 복지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