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병점1동, 아동에게 꿈과 희망 주는 ‘드림 두드림’ 운영
상태바
화성시 병점1동, 아동에게 꿈과 희망 주는 ‘드림 두드림’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7.2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 병점1동은 26일 키자니아 서울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아동 18명(초등학교3학년~중학교1학년)이 참여한 가운데 자유롭게 꿈꾸는 아동 프로젝트 '드림 두드림(Dream Do Dream)'을 운영했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병점1동은 26일 키자니아 서울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아동 18명(초등학교3학년~중학교1학년)이 참여한 가운데 자유롭게 꿈꾸는 아동 프로젝트 '드림 두드림(Dream Do Dream)'을 운영했다.

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한 이번 프로젝트는 병점1동의 ‘자유롭게 꿈꾸는 아동 프로젝트 ’드림두드림‘ 1탄이다. 아동이 미래의 꿈을 다양하게 키울 수 있도록 놀이를 통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준다.

병점1동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이 각자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구체적인 진로설계를 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관 병점1동장은 “이번 드림두드림 사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방학생활과 문화체험을 제공하게 되어 뿌듯하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이 자라났길 바란다”면서 “더운 날씨에도 아이들을 인솔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병점1동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