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상태바
“영양만점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초평동지역자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사랑의 복달임’ 사업 운영
▲ 오산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효순)는 7월 10일 무더운 여름철 다가 올 복날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60가구에게 직접 한방재료를 가득 넣은 삼계탕을 마련하여 다과와 함께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효순)는 7월 10일 무더운 여름철 다가 올 복날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60가구에게 직접 한방재료를 가득 넣은 삼계탕을 마련하여 다과와 함께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려서 입맛 없고 기력 없이 지내고 있었는데, 우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먹고 힘내라고 이렇게 애써주시니 앞으로도 더 잘 먹고 더 건강히 지내야겠다.”며 “이웃들의 따뜻한 정에 늘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효순)는“삼계탕을 직접 준비하고 끊이는 번거로움이 있더라도 그로 인해 관내 어르신 한 분이라도 따뜻한 음식을 더 전달해 드릴 수 있다는 데 큰 보람을 느끼며 이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정하철 초평동장은 “전날 장보기를 시작하여 아침부터 삼계탕 직접 끓이고 식혀서 오후에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까지 그 과정에 많은 위원들이 함께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한 복달임행사는 한 그릇의 영양만점 삼계탕으로 이웃과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