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2동, 동탄글로벌어학원과 ‘배움의 기회’ 나눔 실천
상태바
화성시 동탄2동, 동탄글로벌어학원과 ‘배움의 기회’ 나눔 실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 동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오후 3시 동탄글로벌어학원에서 ‘동탄2동 만사형통 희망발굴단 협약식’(제4호)을 개최했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동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오후 3시 동탄글로벌어학원에서 ‘동탄2동 만사형통 희망발굴단 협약식’(제4호)을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배움의 기회가 부족한 저소득 및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무료 학원수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공정한 기회를 보장함으로써 모두가 자신의 꿈과 끼를 발견하고 미래를 준비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협약은 동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동탄글로벌어학원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영어(회화, 토익), 일본어(회화, JPT) 무료 학원수강권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온라인수강권[영어, 일본어]은 인원 제한 없이 제공되며, 오프라인수강권 [영어] 월 3명 내외(연중), [일본어] 월 2명 내외(연중)로 제공된다.

이광훈 동탄2동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발판을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