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읍 ‘복지수혜자 초청 행사’ 성료
상태바
화성시, 남양읍 ‘복지수혜자 초청 행사’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광토건(주) 후원금으로 복지수헤자 초청 ‘행복나눔 <초대>’ 행사 개최
▲ 화성시 남양읍은 지난 8일 남양농협 2층 연회장에서 복지수혜자 초청 행사 ‘행복나눔 <초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남양읍은 지난 8일 남양농협 2층 연회장에서 복지수혜자 초청 행사 ‘행복나눔 <초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복나눔 <초대>’는 지역행사에 소외된 복지수혜자를 초청하는 위안행사를 개최해 나눔문화 확산 및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남양읍이 주최하고,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가 주관했다. 특히 행사는 현광토건(주) 후원금 9,500천원(행사비 전액 후원)으로 치러졌다.

행사에는 사례관리대상자, 협의체 특화사업 대상자 등 복지수혜자 93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 봉사단 15명, 재능기부 공연자 17명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권대영 현광토건(주) 대표이사, (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장 등도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오찬 및 공연, 65세이상 대상자 장수사진 촬영, 후원물품 증정(써큘레이터 선풍기) 등이 이뤄졌다.

홍노미 남양읍장은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봉사단체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 행사가 관내 취약계층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현광토건(주) 권대영 대표는 “관내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 56-1 소재 현광토건(주)는 토목건설 및 발파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11월부터 남양읍 저소득계층을 위해 매월 100만원씩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600만원을 추가로 후원했다.

현광토건(주)은 최근 화성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했으며, 남양읍 효 경로잔치 행사에도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