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대원동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함께 노력”
상태바
“오산시 대원동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함께 노력”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대원동행정복지센터ㆍ이마트오산점과 업무협약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5월 16일 대원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승규)와 이마트 오산점(점장 이상진)과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5월 16일 대원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승규)와 이마트 오산점(점장 이상진)과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민관협력 사업 추진에 따른 다양한 복지사업이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사회복지서비스 제공, 후원, 정보의 교류 등 서로 협력함으로써 사각지대 없는 복지 실현을 함께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주거환경이 취약하고 건강과 경제적 이유로 문제 해결이 어려운 가정에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등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오산시 특성에 맞는 복지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별도 후원 문의는 오산남부종합 사회복지관 전화 ☎(031)376-6193~6 및 이메일(5nam@hanmail.net)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