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상태바
‘제2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 헌신하는 청소년지도자 노고 격려하고, 협력 관계 구축
▲ 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이해 지난 15일 호텔 푸르미르에서 '2019년 제2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뉴스피크] 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이해 지난 15일 호텔 푸르미르에서 '2019년 제2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제2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는 현장에서 청소년을 위해 헌신하는 청소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소통문화를 통해 청소년지도자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청소년유관기관간의 유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자리다.

'청소년지도자가 행복해야 청소년이 행복합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해 누림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동탄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화성여자단기청소년쉼터 총 7개의 관내 청소년유관기관 및 관련 공무원 등 청소년지도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한 현장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묵묵 헌신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청소년지도자 유공자 표창, 청소년전문가의 특강, 청소년지도자간의 상호 교류할 수 있는 한마음 소통프로젝트 및 청소년지도자들이 준비한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금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밤낮 그리고 주말 없이 일하며 늘 청소년을 위해 헌신하는 청소년지도자에게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