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봄맞이 ‘제부도 환경정화’ 캠페인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봄맞이 ‘제부도 환경정화’ 캠페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24일(수)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제부도 내 해수욕장에서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부도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 화성도시공사

[뉴스피크]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24일(수)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제부도 내 해수욕장에서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부도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화성도시공사 임직원들은 본격적인 성수기에 대비하여 관광객들이 해수욕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양 그물 및 페트병, 스티로폼 등 각종 해양 쓰레기 1톤을 수거하고 자연 환경 보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유효열 사장은 직원들에게 “제부도는 화성시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도록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깨끗한 바다 자원을 후손들에게 물려줄 의무와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제부도는 화성시 송교리와 제부리 사이 약 2.3Km의 바닷길로 연결되어 있으며, 하루 두 번 바닷길이 열려 자동차로 통행이 가능하고 연간 약 2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수도권 내 유명 관광지이다.

화성도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부도 환경관리와 시설관리를 철저히 실시하여 관광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