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북부 채용 우수 중소기업’ 인증 기업 4월 30일까지 모집
상태바
경기도, ‘경기북부 채용 우수 중소기업’ 인증 기업 4월 30일까지 모집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구직서비스 기관에 자료 제공 및 홍보
▲ 경기도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도일자리재단이 함께 경기북부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경기북부 채용 우수 중소기업’을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경기도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도일자리재단이 함께 경기북부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경기북부 채용 우수 중소기업’을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전문가 심사를 거쳐 50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은 경기북부 중소기업의 우수한 점과 채용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제공하여 기업의 우수 인력 구인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선정된 기업에 대한 정보는 온ㆍ오프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책자로 만들어져 도내 새일센터, 시‧군 일자리센터, 대학 및 고교 등 구직서비스 기관에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www.gjf.or.kr/womanpia/index.do)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031-270-9861),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북부사무소(031-820-9012)로 문의하면 된다.

문진영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우수중소기업 선정은 중앙부처와 경기도, 재단이 함께 선정하는 만큼 기업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업이 신청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