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화광장 북카페 2월 문화의 날, ‘오감독서’ 북 토크쇼 16일 개최
상태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2월 문화의 날, ‘오감독서’ 북 토크쇼 16일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오감독서’의 저자 권수택 작가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 진행
▲ 경기도는 경기북부 대표 복합 문화휴식 공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2월 문화의 날 행사로 오는 16일 북 토크쇼 ‘오감독서로 책과 친구하자’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스피크] 경기도는 경기북부 대표 복합 문화휴식 공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2월 문화의 날 행사로 오는 16일 북 토크쇼 ‘오감독서로 책과 친구하자’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의 ‘문화의 날 행사’는 경기북부 도민들의 문화·공연 욕구 충족과 경기평화광장 및 북카페 이용을 증대하고자 매월 1회씩 개최하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문화의 날 행사는 도서 ‘오감독서’의 저자 권수택 작가를 초청해 눈, 입, 귀, 마음, 생각 등 다섯 가지 감각으로 하는 ‘오감독서법’을 주제로, 독서의 참된 의미와 삶을 살찌우는 지혜로운 독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새 학기에 들어가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독서법을 찾는 방법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독서법에 대해서도 강연할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청 북부청사 지하 1층 평화토크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1만5천권의 장서를 보유,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주말을 맞아 문화의 날 행사와 함께 북카페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겨보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경기북부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경기평화광장’과 연계해 도민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복합 문화휴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조성된 공간으로 지난해 11월 23일 문을 열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031-8030-5631~5634)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