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사회봉사동아리 ‘아띠’,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책가방 선물
상태바
경기대 사회봉사동아리 ‘아띠’,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책가방 선물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1월까지 드림스타트아동 대상으로 일대일 멘토링프로그램 진행도
▲ 경기대학교 사회봉사동아리 ‘아띠’는 11일 수원시 드림스타트 매교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전해달라며 책가방 7개(50만 원 상당)를 수원시에 전달했다. ⓒ 수원시

[뉴스피크] 경기대학교 사회봉사동아리 ‘아띠’가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했다.

경기대학교 사회봉사동아리 ‘아띠’는 11일 수원시 드림스타트 매교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전해달라며 책가방 7개(50만 원 상당)를 수원시에 전달했다.

수원시드림스타트는 전달받은 책가방을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아띠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한 작은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대학교 사회봉사동아리 아띠는 수원시 드림스타트센터와 함께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 ‘2019 멘토와 꼬마친구’를 진행하고 있다.

아띠 학생들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1주일에 한 번 드림스타트 아동과 일대일로 만나 학습·정서·행동에 관한 멘토로 활동한다.

수원시는 만12세 이하 취약계층 영유아·어린이 가정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센터(우만·세류·매교 3곳)를 운영하고, 아동의 정서발달을 위해 건강·복지·교육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