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설날맞이 행복잔치’ 개최
상태바
오산시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설날맞이 행복잔치’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지난 25일 오산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오산지역 내 6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설날맞이 행복잔치’를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지난 25일 오산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오산지역 내 6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설날맞이 행복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오산운암예술단(단장 구명자)에서 색스폰 연주, 한국무용, 밸리댄스, 품바 등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으로 위문공연을 펼쳤다.

또한 설 명절을 맞아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을 제공해 명절이 더 외로울 수 있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듯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는 계기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속적인 문화예술사업 교류를 통해 (사)운암예술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정서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한석 관장은 “(사)운암예술단과 업무협약을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에게 좋은 공연을 제공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의 복지에 관심을 갖고 재능기부를 해주는 (사)오산운암예술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문환 오산시 부시장은 “앞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서 좋은 사례가 되었고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사랑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 어르신데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