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설맞이 떡국 나눔 ‘이웃돕기’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설맞이 떡국 나눔 ‘이웃돕기’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원디엔씨에서 떡국, 재래 김 각 50박스 기부
▲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하철)는 지난 23일 ㈜다원디엔씨 (대표 정웅기)에서 후원한 떡국, 재래김 각 50박스씩 총 100박스를 전달받아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생활이 어려운 독거 노인들이 새해 설날맞이 따뜻한 떡국을 드실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하철)는 지난 23일 ㈜다원디엔씨 (대표 정웅기)에서 후원한 떡국, 재래김 각 50박스씩 총 100박스를 전달받아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생활이 어려운 독거 노인들이 새해 설날맞이 따뜻한 떡국을 드실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했다.

전달식을 마친 정하철 초평동장은 “명절 연휴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시기에 노인들의 고독사 같은 사고가 많아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떡국과 김을 후원하여 너무 고맙다”고 말을 전했다.

이에 ㈜다원디엔씨 정웅기 대표는 “새해부터 이렇게 어려운 이웃에게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후원하게 됐다”며 “떡국을 직접 해드릴 수는 없지만 이 후원물품들이 올해 설날에 독거노인이나 형편이 어려운 가정들에게 작게나마 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정하철 초평동장은 “기해년 설을 맞아 황금돼지의 풍요로움이 관할 주민분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전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민간 복지 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하여 더 행복한 초평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