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편안한 보육환경 조성”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편안한 보육환경 조성”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에 참석해 축사
▲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이 지난 21일, 호텔 리츠에서 열린 ‘2019년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지난 21일, 호텔 리츠에서 열린 ‘2019년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가 주최한 신년회에는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시‧군 대의원과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위원장 박옥분) 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신년회는 지난 1년 동안 땀 흘리며 일한 생생한 보육현장을 담은 수기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열렸으며, 또한 가정어린이집 관계자와 새해 덕담을 나누는 등 소통 화합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원기 부의장은 보육을 위해 애쓴 경기도가정어린이집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수상자 및 보육교사들에게도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김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의회에서는 젊은 세대가 마음 놓고 애를 낳아서 편하게 키울 수 있는 그런 보육환경 조성과 정책 발굴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경기도가정어린이집 회원 분들과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는 한 해가 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