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수원시장 “시와 시의회 함께 힘 모아 당면 과제들 해결해 나가자”
상태바
염태영 수원시장 “시와 시의회 함께 힘 모아 당면 과제들 해결해 나가자”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신년 오찬간담회, 수원시 4급 이상 간부공무원·수원시의회 의원 참석
▲ 염태영 수원시장이 17일 ‘제11대 수원시의회 의원과의 신년 오찬 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수원시

[뉴스피크] 염태영 수원시장은 제11대 수원시의회 의원들에게 “시와 시의회가 함께 힘을 모아 당면 과제들을 해결해 나가자”고 말했다.

17일 인계동 소재 한 음식점에서 열린 ‘제11대 수원시의회 의원과의 신년 오찬 간담회’에 참석한 염태영 시장은 “오늘 제341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지난해 7월 개원한 제11대 의회가 2년 차를 맞았다”면서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느라 애 많이 쓰셨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염 시장은 “올해는 특례시 실현, 3.1운동·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 수원컨벤션센터 개관 등 중요한 과제와 사업이 많다”면서 “당면 과제를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잘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염태영 시장, 조청식 수원시 제1부시장, 백운석 제2부시장, 4급 이상 간부 공무원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수원시의회 의원 전원(37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