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제지, 오산시에 소외계층 후원금 5백만원 전달
상태바
㈜대림제지, 오산시에 소외계층 후원금 5백만원 전달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3일 ㈜대림제지(대표이사 류창승)에서 2019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내 경제적 어려움이 큰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3일 ㈜대림제지(대표이사 류창승)에서 2019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내 경제적 어려움이 큰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문환 오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대림제지 이광준 전무, 이우종 총무부장, 강봉주 노조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대림제지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후원금 기탁, 백미 지원, 사랑의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현재까지 후원금액이 총 2천7백만원에 달한다.

이광준 전무는 “계속되는 한파와 추위로 어려움에 처한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을 마련했다”며 “기해년 한 해 동안에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적인 후원에 동참하여 지역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의 온기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문환 오산시부시장은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에게 관심을 갖고 기업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취약계층 등 위기가정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