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수원상공회의소와 소통
상태바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수원상공회의소와 소통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인사회 참석 “뜻 한 바 성과 이루어 꽃피우는 황금돼지 해가 되시길”
▲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세류1·2·2동,권선1동)이 지난 2일(수) 오후 수원시 팔달수 소재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열린 ‘2019년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피크]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세류1·2·2동,권선1동)은 지난 2일(수) 오후 2시 수원시 팔달수 소재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열린 ‘2019년 수원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 김진표·박광온·김영진 국회의원, 박옥분·김강식·김봉균·이필근·황대호·황수영 경기도의회 의원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명자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업의 건전한 성장과 발전을 돕고 회원 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의 정보화와 경영혁신을 지원하고 계신 수원상공회의소 홍지호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수원이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었던 건 여기 계신 수원 지역 상공인분들께서 각자의 자리에서 열정을 가지고 노력해 주셨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특히 조 의장은 “뜻 한 바 성과를 이루어 꽃피우는 황금돼지 해가 되시길 소망한다”면서 “수원시의회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더욱 힘쓰고, 125만 수원시민 행복을 위해 ‘수원특례시 실현’과 ‘수원화성군공항 이전’ 등 풀어야 할 과제들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