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신장동,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산타’ 행사 개최
상태바
오산시 신장동,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산타’ 행사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오산시 신장동 관내 아동복지시설 3개소를 이용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산타’행사를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오산시 신장동 관내 아동복지시설 3개소를 이용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산타’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장동 복지 특화사업을 추진하는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한 이 날 행사는 오산시 신장동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 2개소와 아동그룹홈 1개소 이용 아동 및 사회복지사 60여 명이 참여했다. 롯데시네마 오산과 미스터피자 오산중앙점의 협조로 평소 문화생활과 외식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아동들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저녁 외식을 하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재밌는 영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다른 학교 친구들도 만나서 친해지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순화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 아이들이 행복해야 모든 주민들이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 주민들과 함께 이웃을 돌보는 마을공동체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