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드림스타트, ‘스키캠프’ 운영
상태바
오산시 드림스타트, ‘스키캠프’ 운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일정으로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35명과 중앙청소년문화의집 그룹 터기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일정으로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35명과 중앙청소년문화의집 그룹 터기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아동들이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정신을 기르고 건강한 신체를 단련하고, 또래 친구들과 폭넓은 유대관계를 높이고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첫째 날은 스키를 처음 접하는 아동들을 위해 전문 스키강사의 강습에 따라 안전교육, 준비운동, 스키 기본동작을 배웠으며, 저녁에는 워터파크 물놀이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둘째 날에는 스키강사의 안전한 지도하에 쌩쌩 달리는 스키 체험과 리프트 탑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함박눈이 흠뻑 내리는 풍경을 보며 행복한 웃음을 멈추지 않았고, 추운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오산시 노인장애인과 최원배 과장은 “우리 아이들이 겨울 스포츠 스키를 배우면서 모험심과 도전정신을 갖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이 큰 꿈과 희망을 갖고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