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수련원-대부중고등학교, ‘청소년 심신발달’ 협력
상태바
경기도청소년수련원-대부중고등학교, ‘청소년 심신발달’ 협력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청소년 육성, 지역사회 청소년 프로그램 연계 및 교류사업 강화 목적
▲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지난 26일 수련원 국제회의실에서 대부중·고등학교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심신발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체계 구축 ▲지역사회 청소년 프로그램 연계 및 교류사업 강화 등을 위해 손을 맞잡기로 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뉴스피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지난 26일 수련원 국제회의실에서 대부중·고등학교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심신발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체계 구축 ▲지역사회 청소년 프로그램 연계 및 교류사업 강화 등을 위해 손을 맞잡기로 했다.

올바른 가치관 교육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심신발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협약식에는 성준후 경영본부장(수련원장 직무대행)과 이재영 대부중고등학교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사회 청소년 프로그램(공공사업) 연계 및 교류 강화 ▲공동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활성화 협력 ▲ 상호교육발전과 협력증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협력 ▲지역연계망을 통한 공동체적 접근강화 등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과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상호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공동으로 지역 인재를 발굴·양성해 나가게 됐다.

성준후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영본부장(원장직무대행)은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도립 수련원으로서 역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청소년사업을 추진해 지역 인재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