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성료
상태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성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오산점에서 온누리상품권 400만원 후원···정성 담긴 김장 지원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21일 이마트 오산점과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21일 이마트 오산점과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전통시장의 수요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마트 오산점에서 온누리상품권 400만원을 후원했으며, 이마트 오산점 임직원과 경로효친회, 오산시 내 봉사단체 등 약 50여명이 함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LH오산주거급여사무소의 자원봉사활동으로 행사 당일 120가정에 김장을 전달했다.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한 이마트 오산점 박용필 점장은 “이마트 오산점 임직원과 지역 내 봉사단체가 함께 저소득 가정에 김장을 지원하여 더 큰 의미가 있다”며 “따뜻한 정성과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신영묵 관장은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이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오산시 내 저소득 가정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에 기반해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오산시 특성에 맞는 복지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