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함께 김장 나눔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함께 김장 나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14일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14일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에서 직접 김장김치 200kg을 담가 경제적 부담으로 김장 마련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한부모가구 20가정에 전달했다.

사업에 참여한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자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보람 있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김장지원을 통해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을 전달받은 지역주민은 “동절기 김장을 지원해주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고 지원해주어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업을 주관한 강대봉 관장(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저소득 가정 지원에 함께 힘을 모으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홈플러스 나누리 봉사단과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