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김장 지원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김장 지원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에서 김장 담그고 30가구에 전달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7일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김장 전달식을 개최했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7일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김장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은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에서 직접 김장을 담그고 경제적 부담이 우려되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한부모가구 3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자는 “우리 기업은 지역사회와 나누는 기부문화 조성,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 만들기라는 기업마인드를 갖고 지역사회 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치를 전달받은 지역주민은 “동절기 김치를 지원해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고 지원해주어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저소득 가정 지원에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자원봉사단과 함께 힘을 모으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LG전자 자원봉사단과 협력해 봉사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