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천교육도서관, ‘학부모 인문강좌’ 운영
상태바
경기과천교육도서관, ‘학부모 인문강좌’ 운영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과천, 군포, 의왕지역 학교도서관 학부모 자원봉사자 60여 명 대상
‘엄마를 위한 쉼표 도서관’을 주제로 3가지 테마 강좌 진행
▲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과천교육도서관(관장 권우섭)은 11월 2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금요일 안양, 과천, 군포, 의왕지역 학교도서관 학부모 자원봉사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학부모 인문강좌’를 운영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과천교육도서관(관장 권우섭)은 11월 2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금요일 안양, 과천, 군포, 의왕지역 학교도서관 학부모 자원봉사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학부모 인문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엄마를 위한 쉼표 도서관’이란 주제 아래 ▲아이들을 만나는‘책놀이’, ▲내 곁에 언제나 그림책, ▲Z세대 아이들과 미디어 이해 등 3가지 테마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주제별 테마 활동은 책과 놀이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즐거운 책읽기를 위해 엄마가 직접 기획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또한, 그림책의 이해와 깊이 있는 책읽기를 통하여 자녀독서의 깊이와 넓이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권우섭 관장은 “이번 학부모 인문강좌로 자녀를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되며, 독서를 통해 한층 화목한 가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