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어르신문화놀이터 ‘동춘서커스’ 관람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 어르신문화놀이터 ‘동춘서커스’ 관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지역 어르신 20여명 및 협의체 위원 등과 함께 파랑새 복지사업인 어르신문화놀이터 ‘청춘극장’ 현장공연 관람체험으로 동춘서커스공연을 관람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지역 어르신 20여명 및 협의체 위원 등과 함께 파랑새 복지사업인 어르신문화놀이터 ‘청춘극장’ 현장공연 관람체험으로 동춘서커스공연을 관람했다.

어르신문화놀이터 ‘청춘극장’ 사업은 평소 문화체험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영화, 공연 등을 제공해 드리는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매월 1회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바깥나들이가 어려웠던 어르신들을 모시고 옛 추억을 되새기며 설레는 마음으로 동춘서커스를 관람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뜻 깊은 행사였다.

함께한 어르신은 “이런 날씨에 집에만 있으면 아프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데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오랜만에 추억의 서커스 공연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맘껏 웃게 되어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효순 위원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행복을 드린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선규 초평동장은 “함께 해주신 어르신과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뜻 깊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