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아천사 경기지부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
상태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아천사 경기지부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28일 아천사(아기천사의 합창) 경기지부, 마음샘정신재활센터와 함께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을 진행했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28일 아천사(아기천사의 합창) 경기지부, 마음샘정신재활센터와 함께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아천사 경기지부의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 봉사활동은 주말에 활동할 수 있는 자발적 봉사활동가를 모집해 이뤄졌다. 연탄을 구입하기 위해 후원에 동참한 인원은 37명,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원은 23명이다.

아천사 경기지부의 회원들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이웃에게 총 2,700장의 연탄과 쌀을 직접 구매하고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아천사 경기지부에서는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에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자원봉사자는 아천사 경기지부 홈페이지(http://cafe.daum.net/chunsa3)에 가입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한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에 기반해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봉사활동, 물품지원 등을 연계하고 있는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