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 행사’ 성료
상태바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 행사’ 성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6일 오산시청 지하식당에서 오산IL센터, 오산시민신문 주최 및 사단법인 아이코리아 후원으로 중증장애인 및 센터 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오산IL센터) 후원의 날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6일 오산시청 지하식당에서 오산IL센터, 오산시민신문 주최 및 사단법인 아이코리아 후원으로 중증장애인 및 센터 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오산IL센터) 후원의 날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 동안 센터를 아껴주시고 적극 지원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베풀고, 중증장애인과 후원자들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열렸다.

오산IL센터는 쿠폰을 판매해 후원자들에게 짜장면, 떡, 과일, 커피 등 음식을 제공했다. 후원행사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인권활동 비영리단체 등을 대상으로 진행할 ‘으라차차 힘내라’ 프로젝트 3탄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후원행사를 주최한 이지광 오산IL센터장은 “힘든 여건에서도 항상 장애인 자립기반 마련과 권익 향상을 위해 애써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중증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비장애인들과 함께 어울려 살 수 있도록 장애 인식과 편의시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