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맞벌이엄마 힐링소풍’
상태바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맞벌이엄마 힐링소풍’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맞벌이엄마 힐링소풍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비누 만들기 및 도자기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뉴스피크]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유희)는 일과 가정이 모두 행복한 맞벌이가족통합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20일 토요일 ‘맞벌이엄마 힐링소풍’을 운영했다.

이번 ‘맞벌이엄마 힐링소풍’에는 맞벌이엄마와 자녀대상으로 총 16가족, 32명이 참여했다. 캠프는 서신면에 위치한 하내테마파크에서 비누 및 도자기 체험을 통해 엄마와 자녀가 1:1 상호작용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더불어 산책길을 걸으면서 단풍 풍경을 즐길 수 있었다.

서모씨(36세, 여)는 “가족이 모두 함께 하는 프로그램도 좋지만, 딸과 단 둘이 보내는 시간이 정말 좋았고, 이번 소풍을 통해 아이와 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큰 만족을 나타내었다.

한편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11월 10일 토요일날 진행되는 ‘맞벌이가족 행복공작소(가족레크레이션 및 가족사진 촬영) 프로그램을 통해 맞벌이가족이 함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 할 예정이다.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족 건강성 향상 및 가족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가족 교육 및 문화프로그램 등이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전화번호(031-267-878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