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우수 공예품, G-FAIR KOREA서 만나요
상태바
경기도 우수 공예품, G-FAIR KOREA서 만나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2018 G-FAIR KOREA’에 경기도 우수공예품관 구성
▲ 경기도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G-FAIR KOREA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에 경기도 우수공예품관을 구성·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경기도 우수 공예품들이 ‘2018 G-FAIR KOREA’가 열릴 고양 킨텍스에 모인다.

경기도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G-FAIR KOREA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에 경기도 우수공예품관을 구성·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우수공예품관’은 올해 상반기 개최된 ‘제48회 경기도 공예품 경진대회’에 참여했던 공예업체 중 24개 업체를 선정해 꾸려졌다.

참관객들은 우수공예품관을 통해 경기도 공예품 경진대회에 대한 소개는 물론, 생활 도자기, 유기옻칠용기, 인테리어 제품, 은 공예품 및 섬유·칠보공예 제품 등 다양한 공예품의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G-FAIR KOREA 행사에 경기도 우수공예품관을 구성한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우리 고유의 전통미와 현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공예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도는 내다보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우수 공예품 전시·판매를 통해 경기도 공예품의 문화적 우수성을 널리 알려 공예품의 상품화 및 국내·외 판로개척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시 박람회인 G-FAIR KOREA는 국내 140여개사가 참가하는 구매상담회와 해외 유력바이어가 참석하는 수출상담회를 통해 국내외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