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2018 스마트 제조업! 일자리박람회’ 19일 개최
상태바
수원시, ‘2018 스마트 제조업! 일자리박람회’ 19일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 2~5시 오목천공원에서, 40개 업체 참여해 180여 명 채용
▲ 수원시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권선구 오목천공원에서 ‘2018 스마트 제조업! 일자리 박람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권선구 오목천공원에서 ‘2018 스마트 제조업! 일자리 박람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일자리센터·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수원산업단지관리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40개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 면접을 거쳐 1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수원시는 수원산업단지 입주 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일자리 박람회를 마련했다.

지역 우량 중소기업을 알리고, 중소기업 구인난과 청년 실업난을 해소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 취업컨설턴트의 일대일 컨설팅, 이미지 컨설팅, 지문 적성검사 등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또 취업 활동 초보자를 위한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교육, 면접 클리닉,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등이 마련된다.

참가기업 현황, 모집 분야, 자격요건, 근무조건 등 상세정보는 수원일자리센터 홈페이지(http://gyeonggi.work.go.kr/suw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영덕 수원시 일자리정책관은 “뿌리산업인 제조업의 스마트화로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하는 제조업이 한 단계 발전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질 높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