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사 모집, 입주기업에 개별 사무실 및 비즈니스 전문교육, 경영 컨설팅 지원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16일까지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신규 여성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뉴스피크]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16일까지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신규 여성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는 도내 여성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무공간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50만원, 월 관리비 1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 3년까지 사무실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입주기업에는 경영ㆍ지식재산권 컨설팅과 비즈니스 전문 교육이 제공되며 창업박람회ㆍ전시회에 참가 시 참가비와 시제품 제작비용 등이 지원된다.

모집대상은 총 3개 기업으로 도내 거주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후 3년 이내의 도내 소재 여성 기업이면 누구나 입주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 홈페이지(www.gjf.or.kr/womenpro/index.do)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해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 관련 모집 설명회가 13일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에서 개최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창업보육센터 지원 내용과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등이 안내될 예정이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역량개발1팀(031-270-976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