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찾아가는 창업특강-파주시’ 무료 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찾아가는 창업특강-파주시’ 무료 교육생 모집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http://gjf.or.kr/womanpia/index.do) 통해 선착순 30명 모집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북부지역 여성 초기 또는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2018 찾아가는 창업특강-파주시’를 개최키로 하고, 무료 교육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뉴스피크]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북부지역 여성 초기 또는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2018 찾아가는 창업특강-파주시’를 개최키로 하고, 무료 교육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2018 찾아가는 창업특강’은 지리적 접근성이 떨어져 교육 참여가 어려운 도내 여성창업자를 위한 찾아가는 창업교육으로 지난 7월 3일에는 경기남양주지역재활센터에서 개최된 바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이태원에 위치한 가죽공방 ‘아벡모로’ 송예진 대표를 초청, ‘꿈을 향한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를 주제로 4시간 동안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경기도 거주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http://gjf.or.kr/womanpia/index.do)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270-98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