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직장운동부 롤러스포츠팀, 단기 체험 캠프 운영
상태바
오산시 직장운동부 롤러스포츠팀, 단기 체험 캠프 운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오산시청 직장운동부 롤러스포팀과 함께하는‘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를 운영했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오산시청 직장운동부 롤러스포팀과 함께하는‘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를 운영했다.

‘2018년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는 관내 취약계층 유·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맑음터 공원 인라인 전용 구장에서 오산시 직장운동부 롤러 스포츠팀 선수들이 일일 강사가 되어 안전교육, 기본자세, 실제응용 등 롤러 스포츠를 안전하게 배우고 체험하는 캠프이다.

오산시청 직장운동부 롤러 스포츠팀(감독 이상현, 이영우, 양선호, 박현웅, 이훈희 선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롤러 스포츠를 알리고 아이들이 새로운 스포츠를 안전하게 접할 수 있게 지도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직장운동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참여한 학생들 역시 더운 날씨였지만 선수들의 일대일 코칭을 통해 전문적으로 롤러 스포츠를 배울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이런 기회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산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이 신나게 롤러 스포츠를 체험함으로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신나는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