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관내 청소업체 나눔환경(주), ‘사회공헌’ 앞장
상태바
화성시 관내 청소업체 나눔환경(주), ‘사회공헌’ 앞장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 관내 청소업체인 나눔환경이 지난 4일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와 짜장면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이미용 봉사 장면.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생활폐기물 청소업체 중 선도적으로 사회적기업에 진입한 나눔환경(주)이 지난 4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이·미용봉사와 짜장면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팔탄면 가재리에 위치한 차고지를 활용해 매월 열리는 나눔행사는 어느덧 지역사회가 화합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가재리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매번 이발도 할 수 있고 그 간 만남이 뜸했던 주민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줘 매우 고맙다”며, “행사가 계속 열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나눔환경(주)은 지난해 9월부터 동탄2신도시 지역을 맡고 있는 청소업체다. 올해 5월 고용노동부로부터 사회적기업으로 지정받고 지역사회공헌을 회사의 경영윤리로 삼고 있다.

김인기 나눔환경(주) 대표는 “깨끗한 화성시 만들기에 더욱 노력할 것이며 주민들과 좋은 일자리를 나누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화합에 도움이 되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화성시 관내 청소업체인 나눔환경이 지난 4일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와 짜장면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짜짱면 나누기 행사 장면. ⓒ 화성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