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축령산·강씨봉 자연휴양림 성수기 당첨자 발표‥‘경쟁률 8 : 1’
상태바
경기도, 축령산·강씨봉 자연휴양림 성수기 당첨자 발표‥‘경쟁률 8 : 1’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8.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는 오늘 중으로 결제해야 확정. 취소자 등 빈 객실, 6일 선착순 응모

[뉴스피크] 올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성황리에 진행된 축령산 자연휴양림과 강씨봉 자연휴양림의 추첨응모가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경기도는 축령산·강씨봉 자연휴양림의 7월 이용 희망자를 대상으로 추첨 응모를 이달 1~4일 실시, 최종 당첨자를 5일 오전 10시부로 ‘경기농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나흘간 두 곳의 총 응모자수는 8천여 명으로, 축령산이 609명 모집에 2천600명, 강씨봉이 377명 모집에 5천400명이 몰려 평균 경쟁률 8:1을 기록했다. 그중 최고 경쟁률은 강씨봉 자연휴양림의 잣나무방으로, 무려 134:1의 경쟁률을 보였다.

도 관계자는 “성수기를 맞아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기 위해 1인 1회, 2박3일 한도 내에서 응모하도록 제한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같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것은 그만큼 자연휴양림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이번 응모 결과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7월 당첨자는 오늘 밤 24시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휴양림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취소 등의 이유로 빈 객실이 발생할 경우, 이를 대상으로 6월 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올 8월 사용분 추첨응모는 오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한편, 축령산·강씨봉 자연휴양림은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산림휴양서비스 제공을 위해 경기도에서 운영 중인 휴양시설로, 수도권에 위치한데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휴양객들로의 알뜰 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당첨자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농정 홈페이지(http://farm.gg.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