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청년취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상태바
용인시, ‘청년취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34세 미만 구직자 대상으로 핵심 구직기술 집중 교육
▲ 용인시는 관내 만 34세 미만 구직자를 대상으로 핵심 구직기술을 집중 교육하는 ‘청년취업 아카데미’2기 참여자 25명을 오는 6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 용인시

[뉴스피크] 용인시는 관내 만 34세 미만 구직자를 대상으로 핵심 구직기술을 집중 교육하는 ‘청년취업 아카데미’2기 참여자 25명을 오는 6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교육은 6월 11~15일(6월13일 지방선거일 제외)에 기흥구 강남대역 맞은편에 있는 용인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 시민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직무중심 채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취업방향 설정 및 역량 탐색, 기업 탐방 및 기업 분석, 모의면접 피드백 등 취업준비생이 알아야 할 핵심정보 위주로 구성됐다.

교육 수료자는 전문가의 개인 컨설팅과 취업기회 알선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시 홈페이지(https://www.yongin.go.kr/index.do)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elite2133@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지난 4월 청년취업아카데미 1기 과정에선 16명의 수료자가 나왔다. 시는 오는 7월 3기 과정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