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가족, 행복놀이터’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가족, 행복놀이터’ 성황리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자 지난 26일 오산세교복지타운 광장에서 지역주민축제 세대공감 페스티벌 ‘가족, 행복놀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자 지난 26일 오산세교복지타운 광장에서 지역주민축제 세대공감 페스티벌 ‘가족, 행복놀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지역주민축제 세대공감 페스티벌 ‘가족, 행복놀이터’는 오산지역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약 1,000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했다.

행사는 가족 노래자랑, 가족사진 전시회, 벼룩시장, 푸드존,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돼 진행됐으며,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더불어샵 등이 참여하고 많은 관내 기업체 등이 후원하여 더욱 풍성한 가족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집근처에서 진행하는 유익한 행사에 참여하고 경품도 당첨이 되어 굉장히 즐겁다”며 “가정의 달 뿐만 아니라 수시로 지역주민을 위한 축제와 행사를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복지관에서 처음 맞이하는 가정의 달 행사에 보내준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족 및 사회 통합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한 층 더 도약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