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도지사 후보 등록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경기도” 약속
상태바
이재명, 도지사 후보 등록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경기도” 약속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대리인인 이재명 캠프 이화영 비서실장은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경기도지사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뉴스피크] “촛불혁명으로 시작된 적폐 청산, 경기도에서 완성할 사람 누구입니까? 저 이재명이 16년간 장기집권해온 구태기득권 세력을 심판하고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 나라다운 나라의 완성을 뒷받침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6.13지방선거 경기도지사 후보로 정식 등록에 맞춰 자신의 SNS에 올린 글 중 한 대목이다.

이날 이 후보의 대리인인 이재명 캠프 이화영 비서실장은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경기도지사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했다.

이 후보는 SNS에 올린 글을 통해 “도민께서는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경기도를 누가 만들것인가 묻고 있다”며 “문재인 정부의 지방분권 기조에 발맞춰 경기도의 자원과 기회가 경기도를 위해, 도민을 위해 쓰이는 '경기 퍼스트',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다음은 SNS 글 전문이다.

<‘경기 퍼스트’,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오늘 선관위에 공식 후보등록을 마쳤습니다.

도민 여러분께서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경기도를 누가 만들 것이냐 묻고 있습니다.

촛불혁명으로 시작된 적폐 청산, 경기도에서 완성할 사람 누구입니까?
저 이재명이 16년간 장기집권해온 구태기득권 세력을 심판하고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 나라다운 나라의 완성을 뒷받침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께서 남북화해협력의 중심 경기도, 누가 만들 것이냐 묻고 있습니다.

낡은 색깔론에 기대어 사사건건 대통령과 정부 발목 잡는 세력에게 맡기시겠습니까?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경기도에서 평화와 경제를 활짝 꽃피울 후보, 저 이재명입니다.

도민 여러분께서 누가 내 삶을 바꿀 후보인지 묻고 있습니다.

정체되고 후퇴되어온 도민의 삶, 누가 바꿀 수 있겠습니까?
거짓말과 숫자놀음이 아닌 실천과 행동으로 실력을 증명한 저 이재명이 1300만 경기도민의 기대를 받들어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지방분권 기조에 발맞춰 경기도의 자원과 기회가 경기도를 위해, 도민을 위해 쓰이는 ‘경기 퍼스트’,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내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