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경 수원시장 후보, 수원경실련과 정책과제 간담회
상태바
정미경 수원시장 후보, 수원경실련과 정책과제 간담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정미경 후보는 24일(목) 오후2시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수원경실련 이원재 공동대표와 조은석 집행위원장을 만나 시정 5대 정책과제 간담회를 했다. ⓒ 정미경 수원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뉴스피크]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정미경 후보는 24일(목) 오후2시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수원경실련 이원재 공동대표와 조은석 집행위원장을 만나 시정 5대 정책과제 간담회를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제시된 정책 과제는 ▲주민의 삶이 중심이 되는 수원시 도시재생 정책추진, ▲주거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집합건물 관리정책, ▲수원형 주거복지 정책을 통한 주거권 실현, ▲더 좋은 공공서비스를 위한 행정 체계개편, ▲깨끗한 수원하늘 숨쉬기 프로젝트 등이다.

이에 정미경 후보는 “도심 주거환경 개선으로 지역공동체 및 도시 경쟁력을 회복하겠다”면서 “구도심 지역 주거환경 일제조사와 시민이 중심이 된 심의위원회, 자문단 등을 구성 운영하고, 도심 지역의 여건에 맞도록 주민들과 협의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집합 건축물 관리 매뉴얼 제작, 경기도 따복하우스 연계 임대주택사업 추진, 전문인력양성 프로그램개발 및 주거복지수요자 임대료와 서비스전달체계 구축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