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6·13지방선거 정보 안내 웹페이지 개설
상태바
수원시, 6·13지방선거 정보 안내 웹페이지 개설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 일정, 투표소 찾기, 선거 정보 등 메뉴로 구성
▲ 수원시는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웹페이지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안내’를 만들었다고 21일 밝혔다. ⓒ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는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웹페이지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안내’를 만들었다고 21일 밝혔다.

수원시 홈페이지(http://suwon.go.kr/) 중앙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거나 웹 주소창에 페이지 주소(http://online.suwon.go.kr/2018_vote/)를 입력하면 바로 연결된다. ‘수원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웹페이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선거 일정 등 선거정보를 볼 수 있다. 수원시 사전 투표소, 선거일 투표소, ‘나의 투표소’도 검색할 수 있다. 5월 27~29일에는 웹페이지에서 선거인명부를 열람하고 이의신청을 할 있다. 명부 등재번호도 조회할 수 있다.

전국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6월 8~9일, 본투표는 13일 진행된다(오전 6시~오후 6시). 사전투표는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하다.

수원시 관계자는 “시민에게 유용한 선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웹페이지를 만들었다”면서 “투표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