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오산 어르신 노래자랑 ‘제3회 행복 콩쿠르’ 참여자 모집
상태바
수원·화성·오산 어르신 노래자랑 ‘제3회 행복 콩쿠르’ 참여자 모집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화성·오산시 만65세 이상 어르신 24일까지 전화 접수
▲ 수원시광역행정시민협의회가 오는 5월 24일 수원시평생학습관(팔달구 우만동)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3회 행복 콩쿠르’에 참여할 어르신을 모집한다. ⓒ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광역행정시민협의회가 오는 5월 24일 수원시평생학습관(팔달구 우만동)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3회 행복 콩쿠르’에 참여할 어르신을 모집한다.

2016년 수원·화성·오산 3개 시 교류·협력 활동의 하나로 시작된 ‘행복 콩쿠르’는 만65세 이상 어르신들이 평소 갈고 닦은 춤과 노래 실력을 뽐내는 행사다.

참여 신청은 이달 24일까지 전화·문자(010-3771-9141)로 하면 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28일 예심을 진행해 본선에 진출할 10여 개 팀(개인)을 선발한다.

그리 대단한 춤·노래 실력이 아니더라도, 나이를 잊고 가족·친구·이웃과 함께 신명나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 어르신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광역행정시민협의회 관계자는 “정조대왕의 효 사상을 기리며 예로부터 한 뿌리였던 수원?화성?오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며 “많은 어르신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시 광역행정시민협의회는 수원·화성 상생 협력 직거래 장터, 경기 옛길 삼남길 걷기, 산수화(오산·수원·화성) 배드민턴 대회, 한마음 어울림 문화 페스티벌 등 수원·화성·오산 지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