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과천도서관, 2018년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경기도립과천도서관, 2018년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 신청 2월 21일(수)까지 홈페이지 접수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립과천도서관(관장 최승현)은 3월 17일을 시작으로 유아,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교육, 인문, 예술, 어학, 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2018년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2018년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상반기 8개, 하반기 9개 강좌로 구성·운영하고, 학생들의 창의성을 계발 및 지역주민의 자기 계발과 여가 활용의 기회를 제공해 주민들의 평생학습 동기를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에는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고대 중국인의 삶에 스며든 사상, 사회, 문화를 종합적으로 고찰해 보는 ‘고대중국사회와 문화 10강’, 동양의 대표적 고전을 엄선해 ‘깊이읽기’하는 ‘동양고전콘서트’, 중국어 발음과 기본에 충실한 ‘니하오 중국어’를 운영한다.

유아 및 학생들의 적극적 참여를 위해 토요일에는 아침부터 오후까지 학생들을 위한 강좌가 진행된다. 미술활동, 스토리텔링으로 배우는 역사, 북아트를 포함한 과학수업, 캘리그라피 등 학생대상 체험활동을 강화했다.

상반기 강좌 1차 수강 신청은 2월 10일부터 2월 21일까지이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필요시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자 본인이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과천도서관 홈페이지(www.kwalib.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677-03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