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아르딤복지관, 설날맞이 나눔 실천
상태바
화성시 동탄아르딤복지관, 설날맞이 나눔 실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지난 8~9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연계기관 및 단체의 후원을 받아 화성시 동부지역 저소득 및 중증 장애인 총 30가정에 맞춤 생필품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 동탄아르딤복지관

[뉴스피크] 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지난 8~9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연계기관 및 단체의 후원을 받아 화성시 동부지역 저소득 및 중증 장애인 총 30가정에 맞춤 생필품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지구촌교회(담임목사 진재혁)에서는 교회성도들이 성금을 모아 구정 설날을 더욱 풍성히 보낼수 있는 간편식, 밑반찬, 과일이 든 맞춤형 선물세트를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과 가정에게 직접 전달했다.

또한, 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병원장 유규형)에서는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복지관과 장애인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맞춤형 생필품세트를 직접 전달했다.

동탄아르딤복지관 김현균 관장은 “구정 설을 맞이하여 지역 내 장애인 분들이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장애인 가정을 포함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우리 기관과 유관기관 및 단체의 다양한 나눔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탄아르딤복지관은 ‘함께 세우고, 함께 나누는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목표로 화성시 동부권역의 장애인과 그 가족을 위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해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 및 지역사회통합을 구현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지난 1월에 개관했으며 내년 하반기 동탄2신도시로 확장이전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