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따뜻한 복지 오산시 함께 만들어요”
상태바
“나눔으로 따뜻한 복지 오산시 함께 만들어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레이언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독거 어르신 위한 후원금 전달
▲ (주)레이언스(대표 현정훈)은 지난 7일에 오산시 관내 저소득·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한 ‘Caring program’ 사업 후원금을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에 전달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주)레이언스(대표 현정훈)은 지난 7일에 오산시 관내 저소득·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한 ‘Caring program’ 사업 후원금을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에 전달했다.

Caring program은 오산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종합지원서비스로 밑반찬지원, 생활환경개선지원(가사/세탁서비스), 건강지원(예방접종/의료기구지원), 정서지원(나들이/명절맞이행사) 등 생활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주)레이언스는 총 3천220만원의 사업비 전액을 후원했다.

후원금전달식에 참여한 ㈜레이언스 박경규 팀장은 “2015부터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했는데, 앞으로도 오산관내 복지발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며 “우리의 노력으로 인하여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조병오 관장은 “레이언스에서 복지사업비 지원 뿐 아니라 매주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해 복지관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레이언스의 파트너십 기관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사업진행을 하겠다”고 말했다.

Caring program은 저소득·독거 어르신 30명을 선정하여 매주 1회 밑반찬을 지원하고 분기별 1회 나들이, 명절(설/추석)초청행사, 의료지원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또는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osanwelfare.co.kr/)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