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동행콜 · 경유콜 서비스 시행
상태바
오산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동행콜 · 경유콜 서비스 시행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이용고객의 편의성 증진 및 예약불편 감소를 위하여 동행 및 경유 탑승을 활성화함으로써 많은 이용고객을 확보하고자 동행콜과 경유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이용고객의 편의성 증진 및 예약불편 감소를 위하여 동행 및 경유 탑승을 활성화함으로써 많은 이용고객을 확보하고자 동행콜과 경유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행콜은 동일한 출발지에서 동일한 목적지로 동승하여 이동할 고객이 있을 경우 ‘동행콜’을 접수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1명만 지불한다.(단, 휠체어 1명+비휠체어 및 동승자3명)

또한 경유콜은 이동경로상 출발지 또는 목적지 중 하나가 동일하여 동승할 고객이 있을 경우, ‘경유콜’로 접수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경유지에서 한번, 최종 목적지에서 한번 지불한다.(단, 휠체어 1명+비휠체어 및 동승자 3명)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조용호 이사장은 “동행콜과 경유콜 서비스 실시를 통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031-378-781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